본문 바로가기
다녀왔어요 해봤어요 봤어요

마산 석전동카페 조용한 분위기 아담한 카페 프롬영 에이드도 맛있는 집이랍니다

by i빌리북 2022. 7. 29.
728x90
반응형

마산 석전동에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아담한 카페 프롬영 한 번 들러보시겠어요?


지도



마산석전동 사거리 근처 자전거 타고 자주 이용했던 도로 근처인데요~ 자전거를 멀리하고 나서는 거의 이 길을 걷지 않게 되었어요. 그러던 어느날 떡~ 하고 보니 빈티지한 건물사이에 하얗고 깨끗한 예쁜 건물 외관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프롬영이라는 아담한 카페가 들어섰지 모예요. 언제부터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왠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누군가를 만난듯 반가웠어요.

마산 석전동을 둘러보니 예쁜 카페가 참 많이 생겼어요. 마산 양덕동은 마산에서 살기 좋은 동네로 워낙 유명한 동네이다 보니 저도 종종 들르곤 하는데 석전동은 갈 생각을 잘 못한 것 같아요. 양덕동이랑 석전동이랑 바로 붙어 있는데도 말이예요. 지나다니는 길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그렇게 굳어졌던 생각을 열어젖히고 먹으러 찾으러 열심히 발걸음할생각이랍니다.

마산 석전동은 양덕동과 경계에 있고 마산역 근방을 묶어 놓은 지역인데요. 알고보니 맛집도 정말 많고 예쁜 카페부터 아담한 카페까지 갈 곳도 먹거리도 참 많더라구요. 편리한 생활권까지 자랑하는 곳이예요. 마산역이 바로 있지.. 삼성전자서비스센터부터 은행 등 필요한 건 다 있어요. 그런 석전동에 그냥 지나치기 쉬울 수 있는 골목에 들어선 아담한 카페하나가 눈에 띄었지 모예요.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점심시간이어서 그랬을까요? 회사원들이 테이크아웃 주문을 많이 하네요.

폭신폭신한 소파가 정말 안락해보이죠..?

아담하고 조용한 카페에 들어가 시원한 에이드 한 잔을 주문합니다. 창가에 앉아서 시원한 에이드 한잔 들이켜는 조용한 시간은 온전히 내가 주인공인 시간입니다.

오늘처럼 더운 날 시원한 에이드한잔 하고 가시는건 어떠세요~~^^

커피가 맛있는 집이라고 하던데 친절하신 사장님이 손수 만든 수제 쿠키도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마산 석전동카페 아담한 프롬영 주변으로 하천쪽 데크로드로 산책하는 사람들도 많아요. 조용한 산책길에 한 번 들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산석전동카페 프롬영

아담한 조용한 카페 석전동 카페프롬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