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왔어요 해봤어요 봤어요

창원 촌국수가 맛있는 창원국수 맛집은 상남시장 원조촌국수

by i빌리북 2022. 8. 4.
728x90
반응형

연일 비가 내리네요.
갑자기 빗방울이 두두두 떨어지다가 갑자기 뚝 그치고를 반복하네요. 요즘 하늘이 감정기복이 심한 듯하네요^^

창원 상남동을 그렇게 자주 가면서 상남동맛집 원조 촌국수 집을 한 번도 안 갔던 거 있죠? 창원 사람하면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국수맛집인데.. 국수먹보가 창원국수맛집이라는 소식을 듣고 나서도 해가 여러번 바뀌고 나서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창원 상남동 국수 맛집 원조 촌국수

창원 상남동 번화가의 가장 중심지에 위치한 창원상남시장 건물에 위치한 40년 전통의 상남 원조 촌 국수집!! 건물의 3층에 위치해 있다기에 3층 골목을 돌고 돌아도 안 보여서 결국 물어보고 나서야 3층의 외부 상가 맨 끝에 위치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돌고돌았지만 드디어 찾았어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후에 방문해서 그런지 한산했었어요. 촌국수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마른 목을 물로 채워봅니다.

창원상남동 국수 맛집으로 유명한 상남 원조 촌국수... 어떤 맛일지 빨리 먹어보고 싶어요... 나와라.. 나와라... 촌국수!!!


상남시장 국수맛집 원조 촌국수



쨔쟌!!
드디어 나왔구나!!

창원 국수맛집 상남동 원조촌국수

말로만 듣던... 블로그에서만 보던 너를 드디어 만났구나!!

이 고운 때깔~!!

얼른 섞어 한 입 호로록 합니다.

창원 상남동 상남원조 촌국수 국수 맛집

창원 상남동 원조 촌국수의 국수 맛... 맛있습니다!! 야채듬뿍이랑 국물맛이 좋아요. 국수 면발은 미리 삶아 두고 주문하면 그릇에 담는 것 같아요. 면이 좀 불어 있어서 그부분은 좀 감안하고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줄서서도 먹는다는 상남시장 국수 맛집에 들러 궁금했던 촌국수 맛을 실컷 만끽했던 이 하루는 후덥지근했지만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창원 상남시장 전통 시장건물인 이 건물은 상당히 넓어요. 가게 위치 모를 때는 물어보시는 게 제일 빨라요. 입맛 없을 때 들러 한끼 하시면 간단히 입맛 돋구기 좋을 것 같아요.

김치대신 무말랭이가 나오더라구요~밑반찬은 쏘쏘합니다^^

창원 상남동 상남시장 국수 맛집 상남 원조 촌국수 이야기였습니다!


두서 없는 문장에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빌리북 올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