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배움 유튜브/건강

소화가 잘 안 될때 먹으면 좋은 양배추 효능 효과

by i빌리북 2024. 1. 27.
728x90
반응형


소화가 잘 안 될 때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양배추가 있다. 양배추의 효능 효과를 알아본다.








소식하면 장수한다










우리 인간은 몸에 음식물이 들어와서 에너지를 내면서 생존한다. 그런데 몸 안에 있으면 안 되는 음식들이 들어와서 몸에 해로운 독소가 되고 이것들이 잘 배출이 안 되고 쌓이면 문제가 생긴다.




몸에 독소가 생기고 림프주머니에 쌓인 그 독소가 암세포들이고 그것이 1CM이상 커졌을 때 현대의학기술에 의해 진단받게 되는 암인 것이다.


가공식품이나 인스턴트 음식들은 소화도 잘 안 되지만 어쩔 수 없이 현대 사회에는 이런 음식들에 무한 노출되어 있어 누구도 피해가기 어려운 현실이다.   10대 20대 때부터 쭈욱 쌓여져 온 가공식품들 인스턴트 음식들로 인해 쌓인 독소들이 40대 때 암으로 이어져 오는 경우가 많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좋은 음식으로 양배추가 있다. 이미 독소가 쌓여 있다면 소화기관에서부터 개선하기 위해 양배추를 먹으면 좋다.


양배추에는 비타민 U가 들어있다. 영어 궤양의 U를 따온 것인데. 그만큼 위장의 궤양이나 염증에 탁월한 효과가 있기에 U를 따온 것이다. 항산화 효과도 아주 탁월하다.


이러니만큼 특히 40대 50대가 먹어야 할 음식으로 양배추를 추천한다. 40대 50대는 조기검진 때문도 있지만 정기검진 때문에라도 암 발병 퍼센트가 가장 높은 세대이다. 그만큼 보험도 정말 많이 든다. 그러나 암 보험이나 치매보험. 이런 걸로 암이 예방되거나 대책이 세워지는 것이 절대 아니다.


우리가 해야 할 것은 소화기능을 회복시키는 것이다.


거기에 가장 좋은 음식이 바로 양배추다.


양배추는 소화가 잘 안 될 때 먹으면 좋은 음식이기도 하지만 암을 예방하기도 한다.



한약사 조승우님의 암 예방하는데 좋고 소화가 잘 되개 하는 음식 양배추 이야기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