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배움 유튜브/결혼 연애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 모든 것을 올인하는 매달리는 경우

by ibiliever 2024. 1. 3.
728x90
반응형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들의 유형 중에 모든 것을 남자에게 올인하는 여자 유형에 대한 이야기. 남자에게 모든 것을 맞춰주고 남자가 전부라고 생각하는 여자. 남자들이 왜 싫어할까?


여자가 삶의 전부가 남자라고 생각하고
모든 것을 남자한테 올인하면.
여자에게 우선순위는 항상 그 남자다.
 
 
"난 당신을 위해 살아요"
 
 
일편단심인 것 같고 착한 것 같지만.
사람은 누구나 보상심리가 생긴다.
 
 
'내가 이렇게까지 했는데.'
'나는 오빠 위해서 이렇게까지 했는데'
이런 마음이 생긴다.
 
 
남자에게 일거수 일투족을 다 맞추면
남자는 어떤 생각이 들까?
 

"너는 니 인생이 없니??
"너는 니 의견이 없니?
 

남자가 볼 땐 여자가 하루종일 나만 보고 있으니 부담스럽다. 결과적으로는 남자를 지치게 만든다. 남자는 도망가고 싶어진다,
 

이런 여자들이 생각보다 많다.
 
 
'나는 나보다 이 남자가 더 소중하다.'
'나는 목숨 걸고 사랑한다.'
'이 사람 하나만 바라본다.'
 
 
그래서 자기는 죄가 없다고 생각한다.
 
 
 
 
 

반응형

 
 

남자한테 다 맞춰주던 여자가 있었다. 얼굴도 예쁘고 성실해서 처음엔 남자들이 먼저 다가와서 사귀는데 항상 남자들이 다 질려서 떠나는 것으로 끝이 났다. 왜 ?
 

그 여자가 남자를 사귀고 난 후의 패턴이..
 
 
사귀고 나서 얼마 후 
남자가 혼자 사는 집에 가서
청소 다 해 놓고 물걸래 청소 빨래 다 해놓고
그 남자 오기까지 기다린 다음
 
 
"오빠 부담갖지 마"
 
 
어느날 싸우면. 뭔가 남자가 안 해준 걸로 싸울 때마다 여자가 이렇게 말했다.
 

"나는 오빠집 매일 청소해 주고 다 맞춰주는데 오빠는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이러면 남자는 질린다. 여자는 뭘 바라고 한 게 아니었다고 말하지만 사람은 누구든 보상 심리가 생긴다. '내가 너한테 이렇게까지 했는데' 이러니 남자들이 그렇게 헤어지자고 해서 헤어지는 패턴이 반복되었다는 이야기.
 
 
 
 



 
 

남자한테 모든 것을 올인하는 여자
남자한테 매달리는 여자
남자들은 싫어한다.
매력없다.
부담스럽다.
질린다.
 
 
 

-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 모든 것을 올인하는 매달리는 경우에 대한 이야기 미란다 티비에서 가져옴 -

 


 


 
 
남자를 내 인생에서 우선순위로 두면 되려 스스로를. 그리고 상대방까지도. 옥죄게 된다. 자기 인생을 먼저 딱 세워 놓고 '이 남자는 나의 좋은 여라가지 것들 중 하나'로 적당한 거리를 두고 잘 관계 맺으면서 나아가야 서로 건강한 관계를 맺고 본인 스스로에게도 좋다. 결론은 
 
 
 
 
 
 
 
 
 
 
 
 
 
 
 
 
 
 

내 인생 잘 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