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배움 유튜브/결혼 연애

윤기원 재혼 아내와 부부 갈등 in 오은영 금쪽 상담소

by ibiliever 2024. 5. 14.
728x90
반응형

배우 윤기원이 재혼을 했구나. 상대는 모델학과 교수 이주현. 윤기원 부부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찾은 이유는 무엇일까? 어떤 갈등이 있어서일까? 

반응형

 
 
 
윤기원 : 결혼 1주년 결혼기념일 새벽 한 시 넘어서 들어갔다. 자고 있어서 별일없는 줄 알았는데 다음날 많이 뭐라 하더라. 미안하다.
 
정형돈 : 우리가 절대 잊지 말아야 할 게 세 가지다. 3.1절 8.15광복절 결혼기념일!이다!
 
윤기원 : 어차피 좀 이따 생일이니까 같이 뭉쳐서 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
 
 
 
<< 다음 이야기 : 술? 2차를 왜 가? >>

윤기원 재혼 부부 일상에서 부딪히는 사소한 갈등 in 금쪽 상담소

윤기원 재혼부부의 일상 소소한 갈등들 휴지 거는 방법윤기원 : 공통된 것도 있는데 생활하면서 패턴같은게 조금 달라요. 고무장갑은 빙산의 일각이고 물건 같은 걸 예를 들어 쓰고 제자리에

dongyoungsangzool.tistory.com

 


 

 

 
남편 윤기원 : 저희 집이 아주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 사람이 살다보면 자잘자잘하게 갈등의 여지들이 있는데 어떻게 보면 약간의 다툼이나 갈등이 생기는 데에서 오는 문제가 되는 것 같다. 내 속이 밴댕이처럼 작아서 그런 것들을 그냥 넘기질 못하고 콕콕 찝어서 이야기를 다 하다 보니까 힘들어지는 것 같다. 

 
 

 
아내 이주현 : 남편은 집안일도 꼼꼼하게 하고 가정적인 스타일이고 저는 되게 대외적이고 활동성이 강한 타입이다 보니 살아가면서 그런 부분에서 마찰이 생기는 것 같다. 제 고무장갑이 한쪽이 빵꾸나고 한쪽만 멀쩡해서 저는 한쪽으로 계속 설거지를 했는데 오빠는 그런 걸 답답해한다.
 
윤기원 : 한 달 넘게 그러더라고. 
 
이주현 : 결국은 남편이 마트에서 고무장갑을 사왔더라.
 
윤기원 : 고무장갑 고르는 데 5분이 걸렸어. 라지는 어디까지 오는지 다 길이를 재어 보고. 계란도 알뜰은 5980원인데 보니까 알이 요만~~해.(작아) 왕란 보니까 7500원이야. 겁나게 비교해 가면서 어떤 것이 합리적인 소비인가를 따진다. 내가 좀 그렇다. 물건 살 때 이리 저리 재보고 산다. 예를 들어 설거지 같은 걸 시작하면 아내는 금방 다 끝났어. 내가 설거지 하는 시간의 반밖에 안 걸려. 설거지 양이 있는데 그렇게 빨리 끝나서 나중에서 보니까 하얗게 자국이 많이 남이 있어. 세제 찌꺼기 같은 걸 덜 닦아서 그런 거야. 집사람은 좀 디테일이 떨어져요

 
금쪽 상담소 : 패널들 진짜 꼼꼼하시다.
 

 

 
이주현 : 이 사람이 살아온 인생과 내가 살아온 인생이 얼만큼 잘 맞는지가 중요한데, 저는 그러니까 누군가에게 또 다시 무언가를 기대하고 그러는 게 이 사람하고는 저는 사실 없어요. 그런 게 없다 보니 그냥 저는 이렇게 잔잔하게 계속  쭉 우정처럼 사랑처럼 갔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이제 더 이상 상처주기 싫고 상처받기 싫으니 그런 걸 못 꺼내는 게 조금 있는 것 같아요. 

 

 
 

 

 
뜨겁게 사랑하는 시간 3년
 
오은영 : 성격이 정 반대인 사람끼리 결혼한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거든요? 분명 남편이 나랑 반대인 부분이 있어서 연애때는 그게 좋아서 결혼을 했는데 결혼하고 보니까 그 반대적인 부분 때문에 너무 싸운다고. 지금 두분도 성격이 정 반대이신 것 같아요. 
 
오은영 : 원래 남녀가 다른환경에서 최소한 25-30년 살다가 결혼을 한 거기 때문에 맞춰 나가야 되는 게 필요하죠. 똑같을 수는 없다고 봐요. 절대로 결혼은 남과 여가 만나서 막 뜨겁게 사랑하고 좋아했을 때 대체로 결혼을 하조. 콩깍지가 씌이거든요. 그렇게 상대가 너무 좋고 하는 그런 마음이 지속되는 기간이 얼마나 갈까요?
 
 뜨겁게 사랑하는 시간 3년 재혼은 1년 
 
오은영 : 보통 일반적으로 약간 눈에 콩깍지가 씌어서 그냥 뭐든지 좋고 막 설레고 하는 게 보통 3년 신혼이라고 하잖아요. 허니문이라고. 그런데 재혼 부부인 경우에는 오히려 짧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결혼에 대한 환상 이런 것들이 이미 다 경험이 됐어요. 이 환상이 그렇게 오래 가지 않아요. 그리고 다투게 되면 어떻게 된다는 것도 경험이 됐어요. 어떤 면에서 마음이 서로 아프고 이런 것들이 이미 다 어느정도 경험이 되었어요. 재혼의 경우 허니문의 유효기간은 딱 1년이라고 하는데 두 분이 이제 딱 1년 되셨다고 하니까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오은영 : 사랑이 끝났다는 것이 아니라 더 깊은 사랑이 자리를 차지해야 되기 때문에 딱 1주년 되는 이 시기에  너무 시기 적절하게 잘 나오셨어요.
 
 
 
 
1년 전 결혼식 그 날을 바라보는 윤기원 부부의 온도차이 :
 

 

 
특별하게 진행되었다는 두 사람의 결혼식. 축사나 축가 대신 신개념 축개그가 있었다고. 생각도 안했는데 개그맨 심현섭씨가 꼭 축개그를 해주고 싶다고 해서 조금은 색다르게 진행된 결혼식. 결론은 '괜히 했다'였지만.  그 뒤 이어지는 신부의 축가 장면. 이런 1년 전 결혼식 장면을 보고..

 

 

 
아내 : 눈물날것 같다. 
 
남편 윤기원 : 쩝.. 한숨.. 어영부영 지나갔네..
 
오은영 : 결혼 1주년때 뭐했어요?
 
 정형돈 : 벌써 15년이 지나서 기억이 안나요

윤기원 : 우린 15년이 지나도 기억할 수 있지. 내가 새벽 2시에 들어왔기 때문에. 
 

 
 

 

 

 
 
(그래도 윤기원의 아내는 재혼을 적극 추천한다. 이 결혼에 대해 감사한 것 같다.)

 
 
<< 아마도 이런 점들 때문에 아내는 이 재혼에 감사하지 않을까 >>

아이가 학교에서 싸웠다는 말을 들은 새아빠 탤런트 윤기원 금쪽상담소5)

탤런트 윤기원이 재혼하여 가정을 이루며 결혼한 아내의 아들로 인해 새 아빠가 되었다. 이런 중 그의 아내는 재혼 후 가장 걱정되었던 부분이 아이와 새 아빠와의 관계였다고 한다. 그러나 막

dongyoungsangzool.tistory.com

 



윤기원과 이주현 부부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찾은 이유는 결혼 생활에서 발생하는 사소한 갈등과 차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다.
 
윤기원은 꼼꼼하고 집안일을 세삼하게 처리하는 스타일이고 아내 이주현은 대외적이고 활동적인 스타일로 고무장갑이 찢어져도 별 신경안쓰는 경향이 있다. 윤기원은 아내의 설거지 방식이 덜 꼼꼼해서 스트레스가 될 수 있고 반면 아내 입장에서는 남편의 꼼꼼한 성향이 고맙기도 하지만 강요하면 답답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
 
이들은 큰 문제는 아니지만 이런 일상의 작은 갈등들이 쌓이면 스트레스가 된다.
 
오은영박사는 연애할 때는 서로 다른 성격이 매력으로 작용하지만 결혼후에는 갈등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시기적절하게 찾은 금쪽 상담소에서 윤기원은 노력해야 할 부분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듣고 간다.

 
 
<< 윤기원 배우님!! 거울보고 연습하십시오! 해야 합니다 from 오은영 >> 

윤기원은 꼰대 아저씨 in 금쪽상담소 오은영 선생님이 말하는 착한꼰대 뜻

앞서 윤기원 부부의 데이트 장면을 본 오은영 선생님.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서 노력해야 한다고 말하는데 도저히 어색해하며 어려워하는 윤기원. 그에게 매우 중요하고 꼭 해야 하는 일임을 아

dongyoungsangzoo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