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배움 유튜브/결혼 연애

떠나간 아내를 붙잡고 싶은 바람핀 남편 feat 무엇이든 물어보살

by i빌리북 2024. 5. 2.
728x90
반응형

떠난 아내 붙잡고 싶은 바람핀 남편

떠나간 아내를 붙잡고 싶은 바람핀 남편이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았다. 
 

"떠나간 아내의 마음을
붙잡고 싶어서 왔습니다"

 
 
 
 

반응형

 

 

아내가 떠난 이유

 
아내와의 연애기간은 9개월. 그 후 결혼. 혼인신고 두 달 뒤 아내가 떠났다. 왜? 실수를 많이 했다. 바람도 피웠고. 정신차리고 혼나려고 나왔다.
 

<<바람핀 남편으로부터 잘 살 수 있는 길은..>>

바람 핀 남편과 헤어지고 싶다면 이혼하고 헤어진 뒤는 기회다

바람 핀 남편과 이혼을 하고 홀로 살아가기로 결심한 [웃음은 빙산도 녹인다]의 저자 노사카 레이코의 이야기다. 바람핀 남편과는 이혼한 뒤. 일을 알아보기 위해 아이들을 어디에 맡겨야 하나

ibiliebook.tistory.com




바람을 피운 건 결혼하고 나서 피운게 아니라 연애할 때 바람을 피웠었다. 세 다리 걸치던 중 두 명은 정리하고 아내와 잘 살고 싶어서 '내가 실수했지만 결혼해서 꼭 잘 살고 싶다'고 했고 그런 남자의 마음을 받아준 여자. 그렇게 결혼식은 안올리고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는데 두 달 만에 아내가 남편을 떠났다.
 
서장훈 : 왜?
 
여자 사람친구를 자주 만났다. 예전에 캐디일을 했었던 사람들이었는데 그들을 자주 만났다. (아내도 같은 업장에서 일을 했었고)
 
서장훈 : 결혼해서 신혼인데 왜 여자친구들을 만나지?
 
와이프에게 못했던 말들. 고민같은 걸 나누려고 만난다. 
 
서장훈 :  그게 이상하다. 보통 친구에게 고민 상담을 할 수 있지만 대개는 동성 친구에게 이야기를 하는데 왜 여자 친구들을 만나서 고민을 나누었는가? 얼마나 여자 사람 친구들을 자주 만났지?
 
일주일에 3-4번 정도. 여자친구들과 모임 자체를 아내에게 자주 걸렸다.
 
이수근 : 여자친구들과의 모임 자체도 정상적이어 보이진 않는다. 
 
서장훈 : (촉 발동) 여자 문제 말고도 있어. 그게 뭐야?
 
여자 문제 말고 또 다른 문제는 일을 많이 그만 두었었다. 그 때는 모아둔 돈도 좀 있었고 노는게 좋았어서. 돈은 전 직장과 캐디 일로 모았었다. 차를 좋아해서 차도 여러번 바꾸기도 했다. 그런 모습에 아내가 많이 실망했고. 그 일로 많이 싸웠고. 아내가 그 길로 짐 싸들고 자기 집으로 들어갔다. 
 
 
서장훈 : 내가 보기에는 세 다리 하다가 걸려서 두 명 정리하고 난 후 여자 친구를 잡으려고 혼인신고 한 거 같은데?
 
아니다. 내가 그녀늘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대한 확신을 보여주려고 혼인신고를 한 거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의 두 보살이 예리하게 바라본다)
 
 
 

 
 

너.
헤어지려면 지금 헤어져.

애 낳고 또 아내 힘들게 하지 말고.


너의 바람기  때문에
누군가를 힘들게 하는 일은 없길 바란다.

 


 

 
 
 
<<집나간 남편 집나간 아내 이혼 요구하는 배우자>>
 

집나간 남편 집나간 아내 이혼 요구하는 배우자 때문에 힘들다

ibiliebook.tistory.com

 

 

 
 
 

떠나간 아내를 붙잡고 싶다면

 

서장훈 : 둘 다 너무 섣불리 혼인신고를 했다. 진심으로 아내와 같이 잘 살길 바라는가?
 
네. 별거하는 아내가 "일도 잘 다니고 여자 친구들도 확실하게 정리하고 나면 그 때 되서 합칠 의향은 있다."고 했다. 골프장 캐디로 일을 하면 돈을 많이 벌텐데 그 직장 다시 못가는 이유는 너무 무책임하게 나와 버려서 골프장에서 다시 받아주지 않는다. 마트 일을 하면서 엄마 일도 배울 것이다.
 
서장훈 : 아내가 집에서 나간 지 두 달 째인데 그 집에 몇 번 찾아갔다고?
 
세 네번요.
 
서장훈 : 나라도 너를 못믿겠다. 나랑 같이 살 의지가 없는 거 같은데? 아내가 집에 안 들어오면 자기라도 가야 할 거 아니야. 별 노력없이 전화 몇번하고 되겠냐고. 전화 몇통으로 될 일 아니다. 장인 장모도 얼마나 싫을까?
 
 
 
 

내가 그렇게까지 잘못한 것도 아닌데
꼭 그렇게까지 해야돼?

 
 
 
 
 
 
서장훈 : '내가 잘못한 것도 아닌데 그렇게까지 해야돼?' 이런 생각 들면 이번 기회에 깔끔하게 헤어져라. 다시 정말 같이 잘 살고 싶다면 그런 노력들을 해야 한다. 
 
 
아내에게 마음 전달하는 시간 : 여보 내가 사람되고 돈도 착실하게 벌고 그래서 매일 일찍 들어갈게. 사랑해.
 
 


 


 
딱히 베스트 댓글이라기보다 달린 댓글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하는 한 마디가 있었다.
 
 

아내분
도망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