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배움 유튜브/결혼 연애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 최초 심경 고백 동치미

by i빌리북 2024. 4. 16.
728x90
반응형

 
선우은숙과 유영재가 이혼했다....
 
 
 
여러 추측 기사들이 올라오지만 동치미를 통해 두 사람의 사연이 많은 소개가 된 만큼 동치미를 통해 선우은숙이 직접 자신의 지금 입장과 심경을 말한다. 
 
 


 


 
 
 
 
갑작스러운 이혼 발표 후 첫 심경 고백을 하는 선우은숙의 말이다.
 
 
 
 


 
 

반응형

 
 
 
 
 
우선..
 
제가 이런 자리를 통해서 여러분들께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구요.. 또.. 저도 역시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요즘. 여러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서 여러번 쓰러지기도 했고. 병원에 실려가기도 했어요. 아직 회복은 안 되었어요. 이 짧은 시간 동안 이런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제게 남아 있는 시간도 소중하다는 생각을 해서 빠른 선택을 했어요
 
 
 
사실 많은 이야기들이 떠돌고 있지요. 그러나 근거 있는 팩트는 기자분들이 이야기 하는 사실혼 관계 ? 그것은 기사를 보고 알았어요. 어쨌든 저와 결혼하기 전의 관계가 그렇게 깊은 사이였다면 제가 8일만에 결혼을 하지 않았을 것이고 혼인 신고도 하지 않았을 것이고 전혀 몰랐던 내용입니다. 
 
 
 
 
매체를 통해 들었고 충격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야기 하는 3혼. 맞습니다. 제가 세번째 부인으로 되어 있어요. 어느 기자분이 쓴 기사도 있지마 네가 조용하고 있었던 것은.. 마지막까지 그래도 가져가야 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 하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시청자분들께 최소한의 예의는 제 입으로 말을 하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제게 격려해준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면서도 걱정 끼쳐 드려서 죄송하고 고맙고 ...지금 제 마음입니다
 
 
 

 <<아이고. 잘 살길 바랬는데.. 이랬던 부부가..>>

선우은숙 유영재 동치미 출연 신혼여행5 마지막편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신혼여행을 담았던 동치미 방송 출연. 그 여행 마지막날 이야기다. 선우은숙 유영재 신혼여행 4편 선우은숙 유영재 신혼여행 웨딩 스냅사진 in 동치미 촬영"웨딩촬영을 해

ibiliebook.tistory.com


 


 
 
선우은숙과 유영재의 이혼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선우은숙을 응원하고 있다. 그 중 몇 몇 응원 댓글이다.
 
 
 
 
 
똥 밟았다고 생각하시고 툭툭 털고 나오세요
 
저와 연배가 같으신데 혼자가 편합니다. 그 남자는 인품이 바닥으로 보이는 언행이 보였습니다. 털어버립시다. 
 
선우은숙씨도 경솔했지만 남자가..
 
결혼 무효 소송하세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선우은숙님 재혼한다고 하셔서 많은 사랑 받길 바랬는데 안타까워요
 
 
 
 
 
 
 
 
 
 
 
 

반응형

댓글